롯데카드, 디지로카 모빌리티에 고속버스 예매 추가
롯데카드, 디지로카 모빌리티에 고속버스 예매 추가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1.1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프리미엄·우등·일반 등 모든 등급 고속버스 예매 가능
(이미지=롯데카드)
(이미지=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 모빌리티 서비스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추가로 소비자는 디지로카앱에서 전국 프리미엄·우등·일반 등 모든 등급의 고속버스를 검색하고 결제할 수 있다. 또, 시외버스 예약 가능 노선도 추가돼 디지로카 앱에서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전 노선을 모두 예매할 수 있게 됐다.

롯데카드는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전 노선 예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29일까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로카페이에 등록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고속버스 또는 시외버스를 예매하면 결제금액 50%를 최대 3000원까지 할인해준다.

한편, 롯데카드가 지난 2022년 선보인 모빌리티 서비스는 시외버스, 렌터카, 항공, 월미바다열차 등 다양한 교통수단 예매와 광역버스 예약이 가능한 ‘이동 서비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 최적경로를 찾는 ‘로카 길찾기’, 스마트폰으로 대중교통에 간편하게 탑승할 수 있는 ‘대중교통(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 소비자 이동을 분석한 개인화 서비스인 ‘모빌리티 리포트’ 등 교통수단 이용에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적 경로 확인, 교통수단 조회, 예매 및 결제 모두를 디지로카앱에서 한번에 할 수 있어 편의성과 정보간 연계성이 높다”며 “다양한 이동 수단을 추가해 통합적인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