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6.25전쟁 참전 유공자에 정관장 제품 나눔
KGC인삼공사, 6.25전쟁 참전 유공자에 정관장 제품 나눔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4.01.1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5 참전용사 및 배우자 3천여명에 정관장 제품 전달

KGC인삼공사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6.25 참전용사 및 배우자 3천여명에게 정관장 제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정관장 제품을 취약계층에게 매년 후원해 온 KGC인삼공사는 특히 지난 2021년부터 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후원 문화 확산을 위해 독립유공자 및 직계후손 등 지원대상을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바른 기업, 깨어있는 기업, 함께하는 기업’은 KGC인삼공사의 경영 이념이다.

다양한 상생경영과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고객, 기업, 사회'가 모두 함께 건강해지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다양한 계층에 제품기부는 물론 지역 아동센터 지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수술비 지원, 김장 나눔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건강의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며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매년 겨울철이 되면 김장 나눔 활동 진행도 진행 중이며 작년에는 김장 김치와 정관장 제품을 지역 사업장 소재지인 대전 대덕구, 충남 부여군, 강원 원주시, 서울시 내 2천여 가구에 전달했다.

설날, 추석과 같은 명절에는 홀로어르신을 위한 ‘효배달’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 추석에 진행한 홀로어르신을 위한 나눔 사업인 ‘효(孝) 배달 시즌5’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기도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백승규 커뮤니케이션실장(맨 오른쪽), 한국성 경기남부보훈지청장(오른쪽 끝에서 두 번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동우 부회장(맨외쪽)이 6.25참전영웅들과 함께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년촬영하고 있다(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백승규 커뮤니케이션실장(맨 오른쪽), 한국성 경기남부보훈지청장(오른쪽 끝에서 두 번째),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동우 부회장(맨 왼쪽)이 6.25참전영웅들과 함께 후원물품 전달 후 기년촬영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