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갤러리아 명품관에 등장한 반려동물 팝업
[포토] 갤러리아 명품관에 등장한 반려동물 팝업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4.01.1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들이 갤러리아 서울 명품관에서 운영되는 페스룸 팝업스토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화갤러리아]
모델들이 갤러리아 서울 명품관에서 운영되는 페스룸 팝업스토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화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은 23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반려동물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페스룸(PETH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페스룸은 국내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 페스룸은 다양한 관련 제품을 판매하며 브랜드 수익의 7%를 유기동물 보호 관련 활동에 기부해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확립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용품, 식품, 장난감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금액대별로 간식, 클리너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반려 동물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이번 팝업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