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HDC리조트, 2024 설 명절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원주시 HDC리조트, 2024 설 명절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4.01.0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니처와 최고급 지역 특산물 등 총 35종
LA 갈비 세트 · 3종 벌꿀 세트 · 수제 기름 세트
지역 특산물, 횡성 한우 세트 · 횡성 깐더덕 세트
HDC리조트, 2024 설 선물 세트 (사진=HDC리조트 제공)
HDC리조트, 2024 설 선물 세트 (사진=HDC리조트 제공)

강원 원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HDC리조트가 2024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품목들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시그니처HMR 제품부터 최고급 지역 특산물까지 총 35종의 품격 있는 선물들을 엄선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리조트 단골 고객들의 요청으로 상품 출시가 이루어진 후 매 시즌 완판을 기록하는 오크밸리시그니처 세트로는 전문 경력 셰프의 정성과 노하우를 담은 특제 양념에 숙성해 부드러운 식감과 풍성한 육즙을 음미할 수 있는 ’오크밸리 LA 갈비 세트’, 맑고 깨끗한 강원도의 자연을 담은 ‘오크밸리 3종 벌꿀 세트’, ‘오크밸리 수제 기름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특산품으로는 최상급 품질 생육에 최적화된 일교차 큰 산간 기후에서 자라 한우 특유의 고소하면서도 녹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횡성 한우 세트’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 춥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 기관지와 폐 건강에 도움을 주는 더덕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손질해 소분 포장한 ‘횡성 깐더덕 세트’, 영광 법성포 굴비, 과일 등을 마련했다.

그 밖에도 마이스터 인증을 받은 전문가가 정통 독일식 숙성과 훈연 방법으로 직접 생산 관리한 고급 수제햄 선물 세트와 와인, 홍삼, 버섯, 견과류 등 다양한 구성의 품목들을 4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성문안 피오레토 프로세코 세트 (사진=HDC리조트 제공)
성문안 피오레토 프로세코 세트 (사진=HDC리조트 제공)

성문안의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피오레토(Fioretto)’에서의 경험을 그대로 재현해 품격 있는 홈 파티를 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페어링 파스타 세트’ 햄퍼2종도선보인다.

요리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조리 과정을 단계별로 정리한 비법 레시피 카드부터 ‘엘리존도’, ‘루스티켈라’, ‘타르투플랑게’ 등 최고급 고메브랜드의 파스타 면과 소스,올리브 오일,치즈 제품들을 엄선하고풍미를 더해줄 스파클링 와인을 매칭해 완성했다.

‘샴페인 세트’는 트러플과 달걀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만든 파스타 면을 깊고 그윽한 향의 트러플퓌레, 트러플슬라이스, 트러플 오일과 함께 제공해 산뜻하면서도 달콤한 듀발르로이 샴페인을 곁들여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프로세코 세트’는 첫 수확한 밀로만 제조해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90년 전통의 파스타 면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 숙성시킨 엔초비필레와 감칠맛이 풍부한 토마토 소스로 요리해 부드러운 탄산과 은은한 산미가 어우러진 프로세코와 페어링할 수 있도록준비했다.가격은 프로세코 세트 15만 원, 샴페인 세트 25만 원이다.

HDC리조트 구정 선물 세트는 2월 2일까지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주문 가능하며, 감사한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명함을 동봉해 전달하는 배송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