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드리는 새해 행운 선물 … 21일까지 럭키 드로우 진행
스타벅스가 드리는 새해 행운 선물 … 21일까지 럭키 드로우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5명에게 1년치 커피 쏜다!··· 사이렌 오더 영수증당 1회 참여 가능
스타벅스가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이달 21일까지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신년 행운 메시지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스타벅스 앱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활용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영수증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경품은 ▲스타벅스 음료 1년 무료 이용권(5명) ▲뉴이어 MD 5종 세트(5명)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사이즈 업 쿠폰 3매(2,014명)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이용권에 당첨된 70명의 고객은 오는 2월 1일부터 1년 동안 매일 톨 사이즈 제조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뉴이어 MD 5종 세트 역시 텀블러, 인형, 글라스 세트 등 푸른 용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사이즈 업 쿠폰은 뉴이어 음료와 스타벅스 딸기라떼에 적용되며, 상세한 사이즈 업 대상 품목은 발급된 쿠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지난 한 해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행운의 메시지와 함께 경품을 수령하시길 바란다”며 “스타벅스는 올 한 해도 국내 커피 업계를 주도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