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맥스, 인플루언서 4인 '2024 돈버는 챌린지' 진행
스터디맥스, 인플루언서 4인 '2024 돈버는 챌린지'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1.0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대상 챌린지 응원 댓글 이벤트 동시 진행
[사진=스터디맥스]
[사진=스터디맥스]

스터디맥스는 새해를 맞이해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2024 돈버는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챌린지는 영어 공부를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의 학습 및 보상 효과를 보여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2일부터 시작된 이번 챌린지에서는 각자의 사연이 있는 인플루언서 4인이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로 영어 공부에 도전한다. 미국인 아버지와 이국적인 외모로 영어를 잘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한 마디도 하지 못하는 가짜사나이 출연자 '힘의길'은 물론, 대치동 국어 강사 출신 유튜버 ‘밍찌채널' 및 오버워치 유튜버 '나무늘보'와 코미디 빅리그 출신 개그우먼 '김가은' 등이 목표를 가지고 영어 학습을 진행한다.

이들은 한 달간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로 영어 학습을 진행하며 그 과정과 현금 보상 내용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챌린저들이 한 달간 하루도 빠지지 않고 매일 30분 이상 학습을 진행하면 약 279만의 현금이 학습 보상으로 지급된다.

스터디맥스는 이번 '2024 돈버는 챌린지'를 기념하여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피킹맥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챌린지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 학습에 활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세원 스터디맥스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새해 영어 학습에 대한 목표와 의지를 다지고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의 효과와 보상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인플루언서들의 학습 진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스피킹맥스 돈버는영어'의 학습 및 보상 효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윤경진 기자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