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강술래 설 선물세트, 실속 챙긴 사전 예약 할인 진행
강강술래 설 선물세트, 실속 챙긴 사전 예약 할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1.04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강술래가 선물세트 사전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강강술래]

 

식품외식문화기업 주식회사 전한 강강술래가 오는 2024년 1월 21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선물세트 5세트 이상 구매 시 5%, 10세트 이상 구매 시 10%, 15세트 이상 구매시 15%, 20세트 이상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강강술래 설선물세트를 보다 더 실속 있게 구매하기 위해 단골 고객들은 미리 사전예약을 서두르고 있다.

강강술래 관계자는 “36년의 노하우를 담아낸 강강술래 양념구이, 한돈양념구이, 한우불고기와 같은 언제나 고객 만족도가 높은 양념육 선물세트와 LA갈비세트(12만원~16만원)를 기본으로 구성하였고, 강강술래 스테디셀러인 영양갈비탕과 신제품 소갈비찜(6만원~10만원) 선물세트를 새롭게 구성해 간편하게 먹기 좋은 HMR 가정간편식 선물세트(3만원~6만원대)와 함께 든든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 라인업을 완성하였다”라고 말했다.

강강술래 8개(늘봄농원점, 상계점, 신림점, 역삼점, 시흥점, 청담점, 홍대점, 당산점) 매장에서 판매하고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 지원실을 통한 전화 주문 및 비대면 결제, 예약, 대량 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강강술래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