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콜라보 진행
땅스부대찌개,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콜라보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2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대찌개 밀키트 포장배달전문점 ‘땅스부대찌개’가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펄어비스의 ‘검은사막’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하여 출시된 신메뉴 검은찜닭 부대찌개는 달콤 짭조름한 찜닭에 푸짐한 햄과 신선한 야채사리로 구성된 부대찌개가 만나 매콤 칼칼함을 더했다.

신메뉴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땅스오더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2월 20일부터 배달의민족, 요기요, 땅스오더에서 검은찜닭 부대찌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콜라보 내용은 검은찜닭 부대찌개 메뉴 구매 시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과 콜라보 굿즈, 경품응모권 구성을 지급한다.

콜라보 굿즈는 게임 NPC인 ‘파푸’나 ‘크리오’ 로 제작 된 냄비받침이다. 

경품 상품으로는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Ti Vulcan OC D6X 12GB 그래픽카드(3명), Secretlab TITAN EVO 게이밍 의자(3명),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10명), 땅스부대찌개 제품교환권 1매(20명) 등이 제공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2024년 3월 6일이다. 콜라보 기념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땅스부대찌개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땅스부대찌개는 2016년에 론칭해 2024년이면 창립 8주년을 맞는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질 좋은 재료를 넣어 고객들이 푸짐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부대찌개 밀키트를 구성, 현재 60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