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학교, 이스포츠 전문인력 양성 ‘특별과정 수료식’ 개최
동양대학교, 이스포츠 전문인력 양성 ‘특별과정 수료식’ 개최
  • 김명호 기자
  • 승인 2023.12.15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양대학)
(사진=동양대학)

동양대학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동양대학교와 농심이스포츠가 주관한 2023년 ‘이스포츠 전문인력 양성 특별과정 수료식’을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성료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문체부 지정 2023-2025년 이스포츠 전문인력양성사업에서 수도권 유일하게 선정된 동양대학교-농심이스포츠(주)가 출범시킨 한국e스포츠교육원의 11개 특별과정 1기 수료생들을 축하하고 그간 한국e스포츠교육원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수료식에는 e스포츠 분야 진출을 목표로 한국e스포츠교육원 특별과정을 수료한 학생, 학부모 및 농심이스포츠(주) 오지환 대표, 농심이스포츠(주) 유석우 사무국장, 농심이스포츠아카데미 김민용 원장, 동양대학교 이스포츠사업단장 김정태 교수, 동양대학교 게임학부 이스포츠 전공 공전영 교수 등이 자리를 함께했다.

농심이스포츠(주) 오지환 대표는 축사에서 “이번 e스포츠 특별 교육과정을 끝까지 수료하느라 고생이 많았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수료생들이 각자 희망하는 방식으로 e스포츠 산업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길 바랍니다.”라며 수료생들을 축하했다.

동양대학교 이스포츠사업단장 김정태 교수(게임학부)는 “문체부 지정 이스포츠 전문인력 양성사업으로 출범한 한국e스포츠교육원의 11개 특별과정을 성료한 모든 수료생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11개 특별과정 운영에 애써주신 교강사님과 운영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뜻을 전했다.

[신아일보] 김명호 기자

audgh195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