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반찬, 연말결산 ‘더반찬 베스트어워즈’ 진행
더반찬, 연말결산 ‘더반찬 베스트어워즈’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15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식 최대 2만 7천원 쿠폰팩
더반찬이 굿바이 2023 베스트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공=더반찬]

 

가정식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올 한해동안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굿바이 2023 더반찬 베스트어워즈’를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더반찬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더반찬 베스트어워즈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팩이 준비되어 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200명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여기에 매일 사용 가능한 플러스 할인 쿠폰까지 더해져 최대 2만 7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MS 수신 동의를 할 경우 1천원 쇼핑지원금도 자동으로 지급된다.  

또한 더반찬&리포트를 통해 올 한해 더반찬 온라인몰을 이용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더반찬 구매횟수 △장바구니 제품 초이스 top3 △가장 많이 찜 당한 상품 △고객 만족도 등 2023년 유의미한 더반찬의 기록들을 소개한다.

하나의 식문화로 자리잡은 밀키트, 가정식 간편식(HMR) 시장에서 정성들여 요리한 집 밥을 그대로 재현해 사랑받고 있는 더반찬 관계자는 “올 한해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4년에도 품질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