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우공비 Q+Q' 초중고 시리즈 온라인 행사 진행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Q+Q' 초중고 시리즈 온라인 행사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2.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교육과정 반영…렉처북, 워크북 일대일 맞춤 문제 통해 유형 반복 학습
Q+Q 구매 행사 안내 화면. [사진=좋은책신사고]
Q+Q 구매 행사 안내 화면. [사진=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11일 '우공비 Q+Q' 시리즈 구매 이벤트를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중고 '우공비 Q+Q' 교재 구매 시 다양한 문구 굿즈를 증정하는 행사다. 교재 1권 이상 구매 시 노트와 미니 노트를, 2권 이상 구매 시 새싹 연필꽂이를 무료로 증정한다.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에서 진행하며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우공비 Q+Q'는 '배우는 Q 익히는 Q 우공비 Q+Q'라는 슬로건을 내건 단계별 수학 유형서다. 각 교재는 개념을 충분히 익힐 수 있는 렉처북과 렉처북에서 배운 개념과 기출 유형을 충분히 반복 연습할 수 있는 워크북까지 2종으로 구성됐다. 

워크북에는 렉처북에서 풀 수 있는 문제의 일대일 맞춤 문제를 수록했다. 전국 모든 기출문제 유형을 수록해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등 학교 시험부터 고난도 유형까지 준비할 수 있다.

'우공비 Q+Q' 전 라인업은 초등 2024년, 중고등 2025년부터 적용되는 신규 교육과정을 반영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초등 과정 기본편, 표준편, 발전편 3단계 △중등 과정 기본+실전, 표준+완성, 발전+심화 3단계 △고등 과정 기본+표준, 표준+발전 2단계로 구성됐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우공비 Q+Q는 렉처북과 워크북 구성으로 개념 이해부터 실전 대비까지 한 권으로 가능하다"며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서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