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한우 등심 취향 찾기 세트’ 출시
마켓컬리, ‘한우 등심 취향 찾기 세트’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4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가 한우 등심 취향찾기 세트를 선보였다. [제공=컬리]

 

마켓컬리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소고기 부위인 등심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우 등심 취향 찾기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세트는 1+ 한우 등심의 4가지 부위를 엄선해 고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는 구이용으로 한정 수량 준비했다.

대표 등심 꽃등심과 떡심이 박혀 쫄깃한 로스 등심을 비롯해 마블링이 화려한 살치살과 한우 1마리에서 1kg 밖에 나오지 않아 쉽게 맛보기 어려운 새우살까지 한 팩에 담았다.

‘한우 등심 취향 찾기 세트’는 마켓컬리가 선보이는 12번째 취향 찾기 세트다.

마켓컬리는 지난 해 11월부터 사과, 복숭아, 딸기 등 과일부터 돼지고기 등 육류, 커피, 참기름/들기름, 식빵, 막걸리 등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맛과 품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

컬리 관계자는 “한우의 다채로운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그간 마켓컬리에서는 한우 부위를 세밀하게 나누어 판매해 왔다”며 “이번에 준비한 한우 등심 취향 찾기 세트를 통해 색다른 한우 등심의 맛과 취향을 찾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