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곰돌이와 하트가 컵 안에 쏙! ‘글라스 머그’ 선봬
할리스, 곰돌이와 하트가 컵 안에 쏙! ‘글라스 머그’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2.0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컵 안에 담긴 귀여운 할리베어 & 사랑스러운 할리하트, 소장 욕구 자극하는 할리스 ‘글라스 머그’
할리스 ‘글라스 머그’ 프로모션 이미지 (제공=할리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할리스커피가 ‘Joyful Hollys Winter’ 컨셉의 프로모션으로 전국 할리스 매장에서 1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특별한 디자인의 ‘글라스 머그’ 1개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글라스 머그’ 2종으로, 정가 12,000원의 글라스 머그를 67% 할인된 3,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할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라스 머그’ 시리즈는 ‘할리베어 글라스 머그’, ‘할리하트 글라스 머그’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핸드메이드로 만든 곰돌이와 하트를 투명한 유리 머그 안에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음료를 담으면 빛이 굴절되어 곰돌이와 하트 장식이 더 커 보이고, 불투명한 음료를 마실 때는 서서히 장식이 드러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할리베어 글라스 머그’는 할리스의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의 귀여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할리하트 글라스 머그’는 러블리한 파스텔 핑크 컬러와 도톰한 하트 모양의 할리하트 장식으로 추운 겨울을 사랑으로 따뜻하게 녹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할리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할리스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글라스 머그로 겨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과의 데이트나 파티가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사랑스러운 머그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즐기고 할리스에서 즐거운 추억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