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장원세계사 출시 기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부
장원교육, 장원세계사 출시 기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부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1.27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원교육 카카오채널 추가 시 이모티콘 선착순 무료 제공
장원세계사 출시 기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부 안내 화면. [사진=장원교육]
장원세계사 출시 기념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부 안내 화면. [사진=장원교육]

장원교육은 27일 주간 세계사 학습지 '장원세계사' 출시를 기념해 '코룡이&코북이의 사랑스러운 하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 배부한다고 밝혔다.

장원교육은 6월 국립문화재연구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국립문화재연구원의 캐릭터 독점 사용권을 획득했다. 이번에 무료로 배부하는 이모티콘은 금석문에서 유래한 국립문화재연구원의 문화유산 캐릭터를 누구나 이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아보고 싶은 사람은 카카오톡에서 장원교육 공식 채널을 검색해 친구 추가하면 된다. 이모티콘은 11월27일부터 12월11일까지 2주간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되며 30일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장원세계사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세계사 지식 함양은 물론 중, 고등학교 내신 및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는 세계사 전문 주간 학습지"라며 "이번 런칭을 기념해 역사와 가치가 살아있는 국립문화재연구원의 코룡이, 코북이 캐릭터와 함께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장원교육은 2015년 업계 최초 한국사 전문 학습지 '장원한국사'에 이어 역사 문해력과 역사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장원세계사를 출시했다. 장원세계사는 용어, 맥락편으로 나눠 정치·경제·문화사를 중심으로 선사 시대에서 근현대까지 다룬 주간 학습지다. 총 4개 과정, 105주 학습으로 진행된다. 스토리텔링과 학습만화, 인포그래픽 등 이미지 학습법을 도입해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세계사를 학습할 수 있다. 중, 고등학교 내신 시험 및 대학수학능력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자료 해석형 문제를 다수 수록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