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 신규 교실 목표달성 이벤트 진행
천재교과서 해법독서논술, 신규 교실 목표달성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1.2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개정 교육과정 및 2028 대입개편에 따른 독서논술 교육 수요 증가
해법독서논술 신규 교실 목표달성 이벤트.[사진=천재교육]
해법독서논술 신규 교실 목표달성 이벤트.[사진=천재교육]

천재교과서의 해법독서논술이 오는 12월 30일까지 신규 계약한 교실을 대상으로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해법독서논술에 관심이 있는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1월과 12월에 신규 계약한 교실이 3개월간 10명 이상의 회원을 유지할 경우, 학원 전문 쇼핑몰 지니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최대 50만원 상당)가 지급된다.

해법독서논술 교실 계약을 위한 상담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곽영희 해법독서논술 단장은 “앞으로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과 최근 발표된 2028 대입개편안에서 서·논술형 평가가 강조돼 양질의 독서논술 교육을 위한 예비 원장님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신규 원장님이 독서논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해법독서논술은 교과서 발행 기업인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과과정과 연계된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학생과 학부모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예비 초등부터 중등까지 역사논술, 과학논술, 글쓰기 특강 등 다양한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 탐구·발표·토론식 수업으로 창의·융합적 사고를 향상시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천재교과서 독서논술교육원을 오픈해 학원, 교습소, 공부방 등 독서논술 교육 사업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독서논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원장의 전문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