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기출탭탭, 수능 마무리 점검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
비상교육 기출탭탭, 수능 마무리 점검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1.13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패스' 반값 할인 행사 진행, 수능 전 취약 유형 반복 학습 가능
'기출탭탭' 수능 대비 추천문제집 업데이트 안내 화면. [사진=비상교육]
'기출탭탭' 수능 대비 추천문제집 업데이트 안내 화면. [사진=비상교육]

비상교육은 13일 '기출탭탭'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3일 앞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마무리 점검을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출탭탭은 2015 개정 교육 과정이 모두 수록돼 있는 태블릿PC 기반 수능 기출 학습 애플리케이션(앱)이다.

기출탭탭은 '2024 수능 대비, 3개년 평가원 픽(PICK)' 추천 문제집을 업데이트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출제한 최근 3개년 6·9월 모의평가, 수능 전 영역 기출문제를 제공한다.

국어 영역 EBS 연계교재 문학 추천 문제집인 'EBS 수완(수능완성)·수특(수능특강) 문학 기출로 모아보기'도 업데이트했다. EBS 연계교재에 실린 운문·산문 문학 작품과 관련 문항, 작가의 문학 경향까지 맞춤형 기출문제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과목별 취약 유형을 집중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 간편 생성 기능도 제공한다.

비상교육 최대찬 출판 컴퍼니 대표는 "수험생은 태블릿PC 기반의 기출탭탭 맞춤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학습 패턴에 맞는 효율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며 "기출탭탭은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인 콘텐츠와 기능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학습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말했다.  

30일까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출탭탭 수능패스 반값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학습자는 결제일 이후부터 내년 11월30일까지 기출탭탭 서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