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적립 착착착' 개최…최대 6만원
SK스토아, '적립 착착착' 개최…최대 6만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1.0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식품·건기식 등 가을철 인기 상품 구매 시 지급
[이미지=SK스토아]
11월 할인행사 이벤트.[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11월 할인 행사 ‘적립 착착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행사는 가을철을 맞아 홈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SK스토아는 패션, 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상품 구매 시 금액별로 적립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구매구간별 적립금 프로모션’을 통해 ‘2회&20만원 이상~4회&4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 ‘4회 40만원 이상~6회&6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4만원의 적립금을 각각 증정한다. ‘6회&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6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끝장보기’ 프로모션으로 일반식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 상당 금액의 쇼핑지원금도 증정한다. 아울러 ‘이 달의 적립’, ‘이 달의 선물’ 프로모션을 통해서도 10% 적립금을 제공한다.

김판수 방송운영그룹장은 “가을철 패션 상품 등 쇼핑에 나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패션, 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가을철 많이 찾는 상품을 마련한 것은 물론 혜택까지 풍성해 많은 고객이 이번 행사를 즐길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