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웰컴NS·끝장 혜택 릴레이' 이벤트
NS홈쇼핑, '웰컴NS·끝장 혜택 릴레이' 이벤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11.0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편성 상품 2회 구매, 마케팅 수신 동의 시 적립금 3만원
[이미지=NS홈쇼핑]
[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11월 한 달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립금과 행운 경품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NS홈쇼핑에 따르면, NS홈쇼핑에서 구매경험이 없다면 이번 ‘웰컴NS’이벤트에서 첫 구매 혜택을 누려 볼 수 있다.

‘웰컴 NS’이벤트는 NS홈쇼핑에서 오는 15일까지 NS홈쇼핑 전 매체에서 구매 경험이 없는 회원 및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2회 이상 구매한 전원에게 3만원 적립금 혜택을 주는 행사다. 전화주문, 모바일, 인터넷몰, 카카오톡 주문 등을 통해 구매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 응모된다. 적립금 3만원은 12월 4일 아이디당 1회 부여되며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누구나 모바일에서 NS홈쇼핑 TV방송과 NS샵플러스 T커머스 방송 상품을 구매 결제하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끝장 혜택 릴레이’ 이벤트도 3차에 걸쳐 진행된다. 1차 ‘끝장 혜택 릴레이 골든위크’는 1일부터 10일까지, 2차 ‘끝장 혜택 릴레이 화이트위크’는 11일부터 20일까지, 3차 ‘끝장 혜택 릴레이 블랙위크’는 21일부터 30일까지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디당 1일 1회 5%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만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 하다.

모바일에서 TV상품과 T커머스 상품 구매 후 ‘끝장 혜택 릴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을 신청하고 푸시 수신에 동의하면 실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적립금 혜택 해당 상품은 이벤트 기간 내 TV방송한 상품 및 NS샵플러스 상품이다.

또 각 릴레이 위크마다 응모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행운 경품도 증정한다. 각 차수에 1명씩을 추첨해 골드바, 세라젬, 샤넬백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11월 한 달 NS홈쇼핑에서 간편하고 즐거운 쇼핑하실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에서 좋은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고 선물 같은 혜택도 꼭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