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사업자용 카드 신제품 출시
삼성카드, 사업자용 카드 신제품 출시
  • 조송원 기자
  • 승인 2023.10.3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대보험 등 사업 필수 경비 영역 3% 할인
(이미지=삼성카드)
(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가 프리미엄 카드 라인업 디아이디(THE iD.)의 사업자용 카드 상품 'BIZ THE iD. PLATINU'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달 이용 금액 충족 시 △4대 보험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주유 △할인점 등 사업 필수 경비 영역에서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외 가맹점 결제 시에는 전달 이용 금액과 한도 없이 1.2%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업자를 위한 부가세 환급 편의 지원 서비스와 전자 세금계산서 월 250건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해당 카드는 선물 연 1회와 공항 라운지 연 6회, 대리주차 월 5회 혜택도 제공한다.

선물은 신청 조건 충족 시 15~16만원 상당 △호텔 △골프 △패션 △면세점 △상품권 중 매년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전달 이용 금액에 따라서는 연 6회 국내외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국내 특급 호텔과 인천공항에서 무료 대리주차 혜택을 통합 월 5회 제공한다.

또 삼성카드가 마스터카드와 협업해 제공하는 '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는 대상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을 받거나 호텔 제과점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달 이용 금액 충족 시에는 통합 월 1회, 연 3회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라인업 'THE iD.'에서 사업자 이용자들 취향에 맞는 상품을 선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hloesongw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