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적금쿠폰+3% 할인쿠폰' 역대급 여행 상품 출시
'5% 적금쿠폰+3% 할인쿠폰' 역대급 여행 상품 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10.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페이코-페퍼저축-여행박사, '페퍼스 여행적금 위드 페이코' 출시
'페퍼스 여행적금 위드 페이코' 안내 화면. [사진=NHN페이코]
'페퍼스 여행적금 위드 페이코' 안내 화면. [사진=NHN페이코]

풍성한 혜택의 여행 적금 상품이 출시된다.

NHN페이코는 25일 페퍼저축은행, 여행박사와 함께 '페퍼스 여행적금 위드 페이코'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외 여행 지원 프로젝트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상품은 3사가 제휴해 전용 상품 쿠폰, 포인트 지급, 여행 혜택 등 복합적으로 구성됐다. 우선 이번 상품에서는 기본 금리 연 5%(세전) 적금 가입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5000명에게 지급되는 가입 쿠폰은 페이코에서 발급된다. 페퍼저축은행 앱 디지털페퍼에서 가입하는 여행 적금은 우대 금리 조건 없이 6개월간 연 5%(세전) 기본 금리가 적용된다.

여행 적금 챌린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5000페이코 포인트가 함께 지급된다. 여행 준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인 만큼 여행에 필요한 혜택도 준비됐다. 여행박사는 여행상품 3%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여행박사 자체 상품을 구매하면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지원한다. 

신라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멤버십 등급이 골드 플러스로 업그레이드된다. 100달러(약 1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200달러(약 27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이 각각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또한 여행 중 데이터 사용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와이파이 도시락이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도시락 유심(USIM)과 이심(eSIM)도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디지털페퍼 앱 내 여행 지원금 도전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지원금 50만원이 지원된다. 같이 여행가고 싶은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