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 출시
교원 웰스,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0.1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색상 조합해 나만의 가전 스타일링
플로린 소개 이미지.[사진=교원웰스]
플로린 소개 이미지.[사진=교원웰스]

교원 웰스가 식물재배기 사업 영역을 채소에서 꽃으로 확대한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교원 웰스(Wells)는 홈가드닝 문화 확산에 발맞춰 집에서 누구나 쉽게 나만의 정원을 가꿀 수 있는 꽃모종 정기 구독 상품 ‘플로린(FLORIN)’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로린은 꽃 재배에 특화한 식물재배기와 꽃모종 정기 배송 서비스를 결합한 구독 상품이다.플로린에 어린 꽃모종을 심은 후 물과 배양액을 비율에 맞춰 넣기만 하면 초보자도 집에서 쉽게 꽃을 재배할 수 있다. 다 자란 꽃은 실내 장식이나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플로린은 침실이나 식탁,거실 등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갖췄다. 색상은 상부 커버 4종(베이지,그린, 옐로우,핑크), 포트 베이스 2종(베이지,그린)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춰 원하는 대로 색상을 조합해 나만의 가전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모종은 촛불 맨드라미,멜람포디움,가자니아, 메리골드, 금어초, 금잔화, 토레니아 등 총 7종이다. 모든 모종은 최첨단 친환경 수경재배 시설인 ‘웰스 스마트팜 팩토리’에서 무균,무농약 상태로 재배한다.건강하고 신선한 어린 꽃 모종만 엄선해 콜드체인 방식으로 2개월마다 가정으로 배송해 준다.

교원 웰스는 초보자도 불편함 없이 플로린을 이용해 꽃을 재배할 수 있도록 전용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모종 배송 1개월 내 웰스 매니저가 방문해 제품 사용법부터 모종별 재배 방법까지 알려주는 ‘감사 방문 서비스’와 ‘플로린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실시간1:1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로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플로린 전용 디바이스를 구매하고 모종 정기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디바이스 가격은 색상에 따라 기본 모델 12만9000원, 옵션 모델 13만4000원이다. 모종 정기 구독료는 1년 약정 기준 월 1만8900원이다. 모종 패키지는 ‘추천 패키지’, ‘단일 패키지’, ‘혼합 패키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추천 패키지’는 계절별 추천 모종을 비롯해 △‘단일 패키지’는 고객이 선택한 단일 품종 △‘혼합 패키지’는 함께 키우면 좋은 모종 2종을 조합해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웰스 매니저 또는 교원 웰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홈가드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교원 웰스를 통해 편하고 재미있게 홈가드닝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플로린을 선보이게 됐다"며 "플로린은 정서적 힐링은 물론 감성적인 인테리어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제품으로 가을을 맞아 집안 분위기 변화를계획중인 분들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