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가을 시즌 한정판 커피 3종 출시
네스프레소, 가을 시즌 한정판 커피 3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0.1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시즌과 어울리는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진저브레드향’ 한정판
‘진저브레드향’ 버츄오 캡슐 [제공=
‘진저브레드향’ 버츄오 캡슐 [제공=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시즌 한정판 커피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커피는 가을과 어울리는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오리지널 캡슐, 버츄오 캡슐 2종과 ‘진저브레드향’ 버츄오 캡슐 1종으로 구성됐다.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달콤한 호박향을 시나몬, 정향, 카다멈의 스파이시한 향이 감싸며, 다채로운 아로마가 오랜 여운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진저브레드향’ 커피는 부드러운 아라비카 블렌드에 곡물향과 스파이시한 향이 어우러져 따뜻한 풍미를 제공한다.

지난 가을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올해 오리지널 외에 버츄오 라인으로도 출시됐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만의 ‘바코드 브루잉’으로 추출한 차원이 다른 커피 맛을 이번 가을 한정판 커피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을에도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과 버츄오 넥스트에서 ‘아이스&라테 모드’ 기능을 지원한다.

라테와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 한정 커피를 밀크 레시피로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4년 1월 17일까지 네스프레소 부티크에서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4’를 구매 시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바리스타 레시피 메이커’와 함께 커피 50캡슐 이상 구매 시3만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이 제공된다.

네스프레소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우유를 활용한 라테 음료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레시피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머신 프로모션들을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