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소비자 보호 아이디어 공모전
KDB생명, 소비자 보호 아이디어 공모전
  • 조송원 기자
  • 승인 2023.10.1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우수상·장려상 등 상금 혜택
(이미지=KDB생명)
(이미지=KDB생명)

KDB생명이 금융 소비자 권익 보호 기조를 강화하고 현행 제도 문제점과 개선에 대한 소비자 관점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소비자 보호 아이디어 공모전'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소비자의 소중한 의견을 담다'라는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소비자 편의성 향상과 소비자 보호를 위한 개선 사항'을 주제로 하며 KDB생명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소비자 관점 업무 관행과 제도 개선 제안 △상품 제안 △금융 범죄 예방 방안 세부 주제에 대해 오는 26일까지 KDB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의견 접수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을 선발해 소정의 상금을 지급한다. 참가자 1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선착순 제공한다.

KDB생명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이번 공모전 시행은 KDB생명 전 임직원 소비자 보호에 대한 관심과 경각심을 높이고, 고객 관점의 실효성 있는 제도를 수립하고 추진하기 위함"이라며 "모든 고객이 KDB생명의 노력과 긍정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실질적 개선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chloesongw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