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T셀파, 지니아튜터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천재교육 T셀파, 지니아튜터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10.0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셀파 초∙중∙고 정회원 교사 누구나 참여 가능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인증샷 이벤트.[사진=천재교육]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인증샷 이벤트.[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는 공교육 특화 AI 평가분석 서비스 '지니아튜터'의 신규 오픈을 기념해 ‘날 따라 해봐요, 이렇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T셀파 초∙중∙고 정회원 교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정회원 교사는 우리반T셀파와 지니아튜터 서비스를 안내에 따라 이용한 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리반T셀파를 통해 클래스를 개설하고 학생 계정을 만들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200명)이 증정되며 개설된 클래스에서 학생들과 평가를 진행하고 평가 리포트를 확인해 인증하면 던킨도너츠(100명)이 제공된다.

지난 9월 시범 운영을 시작한 ‘지니아튜터’는 공교육 AI 학습평가 및 분석 서비스로 학생별 학습 성취 분석과 이에 따른 맞춤형 교육을 지원한다. 현재 초등 5학년~중등 3학년 수학 과목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내년부터 서비스 과목 및 학년이 확대될 예정이다.

천재교육은 우리반T셀파의 학생 관리 기능과 지니아튜터의 온라인 평가 기능을 결합, 교사들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황 T셀파 전략본부 부문장은 “교사의 평가 업무를 돕기 위해 학교 전용 AI 학습 평가 분석 서비스 지니아튜터를 개발했다”며 “기존 우리반T셀파와 연동함으로써 한층 편리한 학생 관리와 평가 관리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