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머핀 포인트 행사' 진행…포인트 3000점 보유 고객 대상
SK에너지, '머핀 포인트 행사' 진행…포인트 3000점 보유 고객 대상
  • 송의정 기자
  • 승인 2023.10.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SK 주유소·충전소 및 머핀 앱서 신청
SK에너지 모델이 '머핀 포인트 행사'를 소개하는 모습.[사진=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모델이 '머핀 포인트 행사'를 소개하는 모습.[사진=SK이노베이션]

SK에너지가 '머핀 포인트 행사'를 실시한다.

SK에너지는 4일부터 머핀(Muffin) 포인트 3000점 이상을 보유한 멤버십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머핀 포인트는 올해 5월 새롭게 출시한 머핀 앱(App)을 통해 SK주유소·충전소에서 적립·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머핀 앱은 SK에너지가 운영하는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모빌리티 멤버십 플랫폼이다. 주유, LGP충전, 전기차 충전, 세차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담고 있고 머핀 포인트 적립·사용 및 세차·정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올해 12년째를 맞은 SK에너지의 머핀 포인트 행사는 카라이프(Car Life)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머핀의 출시를 기념해 '머핀 FOR YOUR LIFE'를 주제로 진행된다. 특별 한정판 사은품 5종(장우산, 차량용 소화기, 옥스포드 블록, 세탁세제, 물티슈)이 준비됐고 이중 원하는 사은품을 골라 신청할 수 있다. 머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장우산, 차량용 소화기, 옥스포드 블록은 머핀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사은품은 머핀 포인트 3000점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머핀 포인트는 머핀 앱에서 확인할 수 있고 머핀 포인트를 1500점 이상 3000점 미만 보유한 고객은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1500점을 머핀 포인트로 전환해 신청할 수 있다.

사은품 신청은 11월26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 및 머핀 앱에서 가능하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사은품 수령은 10월21일부터 12월17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전국 SK주유소·충전소에서 가능하다.

오종훈 SK에너지 P&M CIC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머핀 앱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 사은품을 구성했다"며 "머핀을 모든 자동차 운전자들이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는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점차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jung81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