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노리Q,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 첫 방영…"인성 교육 제공"
대교 노리Q,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 첫 방영…"인성 교육 제공"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2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구독자 20만명‧700여 편 동영상 보유한 '트니트니' 신규 콘텐츠
대교 노리Q,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 첫 방영 안내 화면. [사진=대교]
대교 노리Q,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 첫 방영 안내 화면. [사진=대교]

대교는 오는 27일 '대교 노리Q'가 오전 8시30분에 인성 교육 등을 제공하는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를 첫 방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는 유튜브 구독자 20만명 및 700여편 동영상 콘텐츠를 보유한 대교에듀캠프의 트니트니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영상이다.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비타송을 찾아다니는 모험을 통해 신나는 율동을 배울 수 있는 영유아 방송 프로그램이다.

트니트니의 대표 캐릭터 트니프렌즈가 비타송이 사라진 우주를 여행하면서 비타송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리보, 라노, 키키, 치코, 째리 등 각각의 캐릭터가 아이들의 올바른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내용을 담고 있다.

총 10편의 에피소드를 시청하면서 올바른 인성∙생활습관 교육 등을 재미있는 스토리와 율동을 즐기면서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인형탈과 3D 애니메이션, 피규어 인형극 등 다양한 방송 형식으로 담아냈다는 점도 특징이다.

대교에듀캠프는 트니트니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트니프렌즈: 비타송을 잡아라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교 노리Q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는 '방영기념 빈칸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시청자에게 트니트니 어드벤처 평일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론칭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양치질, 식탁 예절 등 기본 생활습관을 쉽고 올바르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아이들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신나는 율동을 따라하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