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추석 연휴 해외여행 혜택 받고 떠나세요"
신한카드, "추석 연휴 해외여행 혜택 받고 떠나세요"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9.19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이용수수료 캐시백·호텔 할인·공항라운지 서비스
(사진=신아일보DB)
(사진=신아일보DB)

신한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에 대해 해외 이용 수수료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카드로 행사 기간 합산 5000원 이상 결제 시 해외 이용 수수료를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 해 준다. 

또 캐시백 혜택을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1명)와 루이비통 여권 케이스(3명), 에어팟 프로(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 행사 기간은 오는 12월10일까지다.

연말까지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더라운지'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신한카드로 이용권을 사전 구매 하면 세계 1200여개 라운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는 스카이허브라운지와 마티나 라운지, 라운지L, SPC라운지에서 신한카드 결제 시 동반 1인 무료 또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카이허브라운지의 경우 인천뿐만 아니라 김포, 김해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인천공항 마티나 골드 라운지에서는 2만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엔제리너스에서는 9월말까지 신한카드 결제 시 1+1 커피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 마스터카드 소지 이용자는 연말까지 아고다에서 해외 호텔 예약 시 최대 70불까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내년 1월말일까지 숙박 분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해외 여행자보험 10% 할인 혜택 행사도 진행한다. 

연말까지 신한플레이나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친구 DB손해보험' 해외 여행자보험 가입 시 최대 10% 청구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7월 해외 이용 혜택을 한곳에 모은 '트래블플레이'를 신한플레이 내에 개편해 오픈했다. 

해외 이용 특별 프로모션부터 항공권, 숙박, 면세점 할인, 해외 현지 가맹점 혜택을 비롯 원화 결제 차단, Self FDS(이상 금융거래 차단) 등 안전한 해외 이용 서비스까지 여정에 따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