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홈플러스·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9.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카드 할인·덤 증정·상품권 제공 등 다양
모델들이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모델들이 홈플러스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는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고 17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간 10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행사 카드 결제 고객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행사카드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는 구매 수량에 따라 선물세트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2+1, 3+1, 4+1, 5+1, 10+1 행사도 준비했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홈플러스는 개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추석 열흘 전부터 핸드캐리형 선물세트를 확대 진열할 계획이다. 전국 매장에서 한우 선물세트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축산 매대에 방문해 원하는 구이용 부위를 고르면 선물세트로 제작해준다.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는 고객이 정한 날짜와 시간대에 매장을 방문해서 주류 선물세트를 픽업하는 ’주류 이지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300여개 품목을 내놓는다.

롯데마트는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선물세트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또는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특별 할인, 구매 수량에 따른 덤 증정 등도 실시한다.

롯데마트는 MD가 직접경매에 참여해 확보한 고품질의 한우로 구성된 상품 등 차별화된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선호하는 과일 취향이 다양해진 고객들을 위한 혼합 과일 선물세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상품으로는 견과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장호준 롯데마트 커머셜플랜팀장은 “감사한 분들에게 드릴 귀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추석 연휴 마지막 날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사전 예약기간에 선보였던 선물세트 외에도 본판매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