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 오픈
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 오픈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9.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 매개로 소통…글로벌 소비자 접점 확대
바이컬러(BYCOLOR) 팝업스토어.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뷰티 덴털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다음달 20일까지 열릴 이번 팝업은 중국 단체관광 허용 등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한 데 따라 글로벌 소비자가 대상이다.

애경산업은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색’을 매개로 고객과 소통한다.

공간은 ‘나의 색을 찾아가는 여행’을 테마로 △체험존(Zone)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체험존에서는 구강 고민에 맞는 제품을 색상별로 소개해 맞춤형 제품을 찾아준다. 포토존은 양면 콘셉트가 다른 포토존, 컬러폭포 포토존, 욕실 콘셉트 포토존 등으로 조성됐다. 이벤트존에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포토 인증 및 구매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애경산업 바이컬러 관계자는 “최근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에 진출하는 등 해외 인지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