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마트, 리빙 PL '더 라이프' 스토어 오픈
SSG닷컴×이마트, 리빙 PL '더 라이프' 스토어 오픈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9.14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리빙 시장 선점 목표…연내 상품 500여종으로 확대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이미지=SSG닷컴]
이마트 리빙 PL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이마트 리빙 자체브랜드(PL) ‘더 라이프(The Life)’의 공식스토어를 정식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더 라이프’는 이마트가 지난해 말 가심비에 중점을 두고 ‘Enjoy your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출시한 리빙 브랜드다. ‘더 라이프’는 가구·홈인테리어·침구·욕실용품·주방용품 등 생활에 관련된 모든 아이템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반면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감)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더 라이프’ 공식스토어는 260여종의 리빙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SSG닷컴은 올해 말까지 500여종으로 상품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공식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상품을 구매하면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과 익일배송 서비스 ‘쓱1DAY배송’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세부 카테고리별·가격대별 상품 검색이 가능해 쇼핑편의를 높였다. 별도 구성한 ‘세일중’ 카테고리를 통해 일상 아이템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온라인 리빙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카테고리 MD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실제 SSG닷컴은 올 들어서만 ‘무케렌시아·핸슨소파·노몬·라문·오덴세·글로벌나이프’ 등 국내외 주요 리빙 브랜드를 유치했다.

이장한 SSG닷컴 바이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아이디어 상품을 지속 개발하겠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행사도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의 일상생활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