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식기세척기 사용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출시
써모스, 식기세척기 사용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1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로 적합한 350ml와 500ml 2가지 용량으로 선보여
써모스가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을 출시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을 출시했다.

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은 텀블러는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없다는 생각의 틀을 뛰어 넘어 특수 도장 및 재질을 적용해 구성품 전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인만큼 식기세척기에 넣어 간편하게 세척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식기세척기의 고온 세척 및 건조에도 변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식세기 보틀이다.

또한 음용구와 패킹은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고, 마모된 소모품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매일 사용하는 텀블러 관리에 위생과 편리함을 더했다.

이와 더불어, 슬림한 디자인과 간편한 원터치 버튼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물이나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자동 열림 방지 잠금 장치가 있어 가방 안에서 텀블러가 열려 물이 샐 걱정이 없고, 콤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해 10월 8일(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써모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 뵙겠습니다! 써모스 식세기 텀블러입니다’ 영상 시청 후 기대감을 작성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 출시 기념 이벤트 사이트에서 ‘써모스 잘알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6인용 식기세척기, ‘데일리 원터치 파우더 보틀’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