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카픽' 2호 카드 '하나카드 카픽' 출시
카카오페이, '카픽' 2호 카드 '하나카드 카픽'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9.0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종 관계없이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이미지=카카오페이)
(이미지=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하나카드와 '카픽(KaPick)' 시리즈 두 번째 상품 '하나카드 KaPick'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 KaPick은 업종과 관계없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금액의 25%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택시∙쇼핑∙뷰티∙영화∙커피 업종에서도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10%가 할인된다. 

해당 업종에서도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서비스가 적용되는 대상 업종별 가맹점은 △택시 △쇼핑(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 온라인 매장 제외) △뷰티(미용실 업종) △영화(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커피(커피빈∙카페베네∙할리스∙이디야)로 구성돼 있다. 

사용자들은 '하나카드 KaPick'을 통해 최대 4만원까지 혜택을 받게 된다.
 
'하나카드 KaPick'은 이벤트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었던 사용자 대상으로 최대 32만6000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업종 관계없이 다양한 결제 영역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하나카드 KaPick'을 두 번째 'KaPick' 카드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개개인의 이로운 금융 생활을 위해 다양한 카드사와 협력하여 'KaPick' 상품을 출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