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프라다·톰브라운 명품 릴레이 할인
SSG닷컴, 프라다·톰브라운 명품 릴레이 할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8.28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다른 FW 신상품 혜택가 판매…오전 10시 '타임딜'
특집라방 진행…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 선착순 페이백
'명품 쓱세일' 배너.[이미지=SSG닷컴]
'명품 쓱세일' 배너.[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이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FW(가을·겨울) 시즌 신상 명품을 중심으로 카테고리 특화 행사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SSG닷컴은 매일 다른 FW시즌 명품을 엄선해 혜택가에 선보인다. ‘프라다’, ‘톰브라운’, ‘몽클레어’ 등 인기 명품은 물론 ‘아미’, ‘메종키츠네’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얼리버드 행사도 진행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수량 ‘타임딜’을 전개한다. 28일 ‘알렉산더맥퀸’, ‘마르니’를 시작으로 ‘미하라야스히로’, ‘르메르’, ‘보테가베네타’, ‘미우미우’ 등의 인기 의류와 잡화를 하루에 2가지 특가에 판매한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특집 라이브를 3차례에 걸쳐 방송한다. 28일 오후 8시에는 아울렛 명품브랜드 특집을 실시한다. 29일과 31일 같은 시간에는 봄 여름 시즌오프 특집과 가을·겨울 신상품 방송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1개의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스포트라이트’는 ‘버버리’와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올 가을 즐기기 좋은 버버리 시그니처 백과 스카프 컬렉션이다. 체크 레더 여권케이스 구매 시 무료 이니셜 각인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개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7% 장바구니 쿠폰도 한정 수량 제공한다.

특히 3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응모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SSG머니 1만원을 선착순으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효정 SSG닷컴 명품잡화MD팀장은 “가을을 앞두고 시즌 신상품 물량을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했다”며 “믿고 살 수 있는 SSG닷컴에서 일상을 런웨이로 탈바꿈하는 즐거움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