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유튜브 <웃기시네> 협업 콘텐츠 인기
한솥도시락, 유튜브 <웃기시네> 협업 콘텐츠 인기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2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웃기시네’ 어린상사 시리즈 ‘사내정치’ 편에 한솥 ‘치킨마요’ 도시락 등장
한솥도시락이 유튜브 웹드라마를 통해 소개된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솥도시락]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유튜브 웹드라마 채널 ‘웃기시네’에 진행한 브랜디드 콘텐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솥은 MZ세대와 젊은 층의 시청자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웃기시네’ 사내정치 편에 자사 인기 제품 ‘치킨마요’를 회사 점심시간에 먹기 좋은 가성비 좋은 메뉴로 자연스럽게 소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이 업로드 된이후 높은 조회수와 댓글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 반응도 뜨겁다. ‘점심메뉴 고민… 너무 공감된다’, ‘오늘 점심은 한솥 먹어야겠다’, ‘한솥은 인정이지’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솥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일상에서 흔히들 하는 점심시간 메뉴 선정 고민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이를 재치있게 풀어낸 것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한솥은 소비자들의 고민과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반영하는 브랜드 행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은 8월 한 달 간 전국 한솥 매장과 배달의민족 배달 앱에서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요일별로 지정된 한솥 대표 메뉴 10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팸, 토네이도 소시지, 치킨 2조각, 계란후라이 등 인기 토핑 4종은 요일과 상관없이 매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