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프리미엄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 론칭
프리드라이프, '프리미엄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 론칭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8.2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그램그룹·도그메이트와 맞손, 차별화 서비스 제공
(왼쪽부터)권신구 21그램그룹 대표이사와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 이하영 도그메이트 대표가 지난 21일 서울 중구 프라드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왼쪽부터)권신구 21그램그룹 대표이사와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 이하영 도그메이트 대표가 지난 21일 서울 중구 프라드라이프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1일 서울 중구 프리드라이프 본사에서 21그램그룹, 도그메이트 등과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반려동물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펫시터 플랫폼 도그메이트와 반려동물 장례식장 전문 브랜드 21그램그룹 등 반려동물 전문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프리드라이프 가입자 대상으로 제공되는 전용 멤버십이다. 가입자 니즈에 따라 각 서비스 이용 시 할인 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프리드라이프는 도그메이트와 함께 반려동물의 산책과 배식, 배변, 실내놀이 등의 종합적인 전문 펫시터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가입자는 도그메이트 펫시터에게 반려동물을 맡길 때 필요한 편도 픽업 100% 할인 쿠폰, 기본 돌봄과 산책 돌봄 각 30분, 60분 50% 할인 쿠폰 등 총 5종의 할인 쿠폰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21그램그룹의 반려동물 케어센터 우쭈쭈(UZUZU)가 제공하는 다양한 반려동물 레슨·케어 서비스도 1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쭈쭈는 △반려동물이 도심에서 사람과 공존할 수 있도록 1대 1 밀착 훈련시키는 '1:1 매너레슨' △강아지 맞춤형 스포츠 수업 '1:1 어질리티', '1:1 독 피트니스' △31도 미온수에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1:1 아쿠아테라피' 등 다양한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 미용과 데이케어 서비스 등 반려인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돌봄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21그램그룹의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이용 시에도 프리드라이프 가입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베이직 장례서비스' 상품을 선택할 경우 프리드라이프 가입자는 원목 액자나 털 목걸이, 천년포, 꽃다발 등 5만원 상당 장례용품 1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고급 수의와 고급 오동나무관, 백자 유골함, 고급 보자기 등이 제공되는 '21그램 장례서비스' 상품은 10% 할인된 우대가로, 최고급 수의와 최고급 오동나무관, 기능성 유골함, 최고급 보자기, 원목 액자 등이 포함된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는 15%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늘어나고 반려동물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커짐에 따라 고객 혜택 제고를 위해 신규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전환 서비스 및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통해 생애 전 주기를 아우를 수 있는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역량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