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단기, 2023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경단기, 2023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8.1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는 오는 19일에 시행하는 2023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의 합격을 예측하는 ‘풀서비스’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23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의 필기 합격 발표일은 25일로 경단기 풀서비스를 이용하면 시험 직후에 합격 예측이 가능해 일주일가량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며 필기 합격 후 응시하는 체력 실기 시험을 보다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풀서비스를 찾고 있다. 또한 경단기 풀서비스는 표본이 많아 높은 정확도를 자랑해 21만 건 이상의 누적 이용자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수험생들은 직렬별로 간단하게 채점 및 성적을 분석할 수 있으며 시험 응시생들의 정보 및 성적분포도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기시험 직후 경단기 강사진들과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해 킬러 문항 및 난이도 확인 등 시험에 대한 전체 분석이 가능하고 문제에 대한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2023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의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8월 18일 금요일까지 ‘경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경단기는 풀서비스 사전 예약을 완료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 이벤트 △소문 내기 이벤트는 시험 응시 전 날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롯데시네마, 교보문고, 스타벅스 등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풀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채점자 LOTTO 이벤트 △Thanks to 선생님 이벤트 △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필기시험 이후부터 체력 시험까지 준비 시간이 다소 촉박할 수 있는데, 부족한 준비 시간을 최대로 늘릴 수 있도록 정확도 높은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모든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주고자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경단기의 ‘2023년 2차 경찰공무원 시험 풀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단기 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