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CHEER UP KOREA! 만원의 행복 챌린지’ 개최
탐앤탐스, ‘CHEER UP KOREA! 만원의 행복 챌린지’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0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영 매장 및 전국 일부 가맹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4잔을 1만원에 판매
탐앤탐스가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공=탐앤탐스 인스타그램]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CHEER UP KOREA!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

만원의 행복 챌린지는 ‘행복지수 UP!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탐앤탐스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4잔 쿠폰을 1만원에 제공함으로써 가족, 친구, 연인, 동료와 함께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동시에 만원의 행복 인스타그램 챌린지는 탐앤탐스가 제작한 릴스를 참고하여 본인만의 색을 입힌 영상을 제작, 필수 해시태그(#탐탐만원의행복, #탐앤탐스챌린지 등)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 [제공=탐앤탐스]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및 유튜브에서도 만원의 행복 챌린지 연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는 특별 기획전으로 나눌수록 커지는 행복의 기쁨을 전달한다. 만원의 행복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각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매일 마시는 아메리카노 한 잔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힘처럼,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늘 힘이 되어드리고자 이번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탐앤탐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답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할 것”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