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다이렉트보험 이벤트
삼성생명, 다이렉트보험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8.0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금·저축보험 계산·공유 참여 시 경품
(이미지=삼성생명)
(이미지=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에서 보험료 계산·공유와 상품 가입 이벤트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8월 삼성생명 다이렉트 보험 이벤트' 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다이렉트 대표상품 3종(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 삼성 인터넷 NEW 연금저축보험, 삼성 인터넷 저축보험2.2) 중 원하는 보험 예상 수령액을 계산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요기요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계산한 보험료를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본인에게 공유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상품 3종을 가입한 이용자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동일 상품 가입 이력이 있는 이용자는 경품 지급이 제외되며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2회차 납입과 정상 유지 시 10월에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생명은 지난 4월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가입 기간 상관없이 언제 해약하더라도 납입보험료의 100% 이상을 해약환급금으로 받을 수 있어 원금에 대한 손실이 없다. 

또 공시이율 연복리로 운영되며 장기 유지보너스 최대 3회 지급으로 장기간 유지할수록 더 많은 연금액을 지급한다. 

5년 납, 10년 이상 유지 등 비과세 요건을 충족하면 이자소득세(15.4%)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가입 나이는 20세부터 최대 65세, 삼성생명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 전용 상품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NEW 연금보험'은 은퇴 후 소득 공백기에도 안정적인 노후 생활을 위해 필요한 상품"이라며 "8월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가입하여 경품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