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베스트셀러 추천 '위킹쇼' 론칭
신세계라이브쇼핑, 베스트셀러 추천 '위킹쇼'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7.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일마다 테마별 랭킹 톱5 선정·소개
[=신세계라이브쇼핑]
'위킹쇼' 대표컷.[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쇼호스트 이민웅·한지원과 함께하는 ‘위킹쇼’를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위킹쇼는 ‘Weekend Ranking Show’의 약자며 매주 다른 테마로 히트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프로그램 포맷으로 짧은 시간에 여러 개의 인기 상품을 고객에게 보여줘 선택지를 높이고 고객이 그 중 가장 적합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한 프로그램당 5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특히 한꺼번에 많은 상품소개로 설명이 부족할 것에 대비해 TV앱과 모바일 앱에 전용페이지를 만들어 고객이 실시간으로 상세한 설명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쇼호스트들이 매회 상품을 이용한 콩트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오는 29일 첫 방송에서는 ‘여름철 먹거리’를 테마로 임화자 육포, 천하일미 닭강정, 스테프 핫도그, 최현석 피자, 박미선 메밀면 등 히트상품을 소개한다.

도정환 방송영업 담당(상무)은 “위킹쇼는 예능형 고객 맞춤 방송을 지향한다. 시즌이나 테마별로 꼭 필요한 상품들 중 히트상품만을 선정해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 대표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잡기 위해 차별화된 방송을 계속 만들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