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인스타그램 40만 팔로워 이벤트
DB손보, 인스타그램 40만 팔로워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7.1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00명에 닌텐도 등 경품 증정
(이미지=DB손해보험)
(이미지=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40만 명 돌파 기념으로 '약속스타그램 40만 팔로워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대표 채널 인스타그램의 콘셉트는 약속스타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약속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콘텐츠로 운영하고 있다. 

건강 약속, 관계 약속, 일상 약속 등 일상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 전달 콘텐츠와 프로미 캐릭터를 활용해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면서 인스타그램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위해 이벤트도 정기적으로 운영 중이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약속 대장 프로미 캐릭터와 프로미 아바타를 적극 활용한 월간 정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콘텐츠마다 팔로워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수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그 결과,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의 월평균 좋아요와 댓글 수는 1만여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매달 이벤트 참여자 수는 2800여명 이상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1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DB손해보험의 모델 윤아와 진영이 전하는 40만 팔로워 축하 영상도 공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축하 이모지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닌텐도(1명), 2등 치킨 세트(50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49명) 등 총 4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들이 약속스타그램에 많은 공감과 호응을 해준 덕분에 40만 팔로워 달성이 가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약속의 가치를 전파하고 고객들의 약속을 응원하는 다양한 정보와 재미있는 이벤트를 운영하여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