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업데이트 실시…성장 재미 UP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업데이트 실시…성장 재미 UP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1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 난이도 낮춘 '레어 등급 방어구 세트' 추가…성장 아이템 수급처 확대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19일 '제노니아' 업데이트를 실시해 캐릭터 성장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데 특징이 있다.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레어 등급 방어구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바뀐다.

갑옷, 투구, 부츠, 글러브 등 4개 파트로 구성된 '정예군 가죽 방어구 세트'는 레시피 조각을 직접 활용해 100% 제작 성공할 수 있다. 제작에 필요한 다른 아이템들도 좀더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재료들이 사용된다. 난이도가 높았던 레어 등급 장비들을 더 많은 유저들이 제작할 수 있게 돼 캐릭터 성장을 빠르게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어리 성장도 쉬워진다. '페어리 더스트'와 '페어리 스톤' 등 성장 아이템 수급처가 늘었다. 상점에서 구입하는 방법 외에도 침공전에서 획득한 '차원의 정수'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60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에픽 등급 페어리를 얻을 수 있도록 해 캐릭터 성장을 촉진시킨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25일까지 열리는 '파티 던전 붐 업 이벤트'에서는 '크레이던의 묘지'를 난이도별로 공략하고 두 배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수호자 감사 선물 이벤트'로 풍성한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