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신제품 출시
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신제품 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 용기 큰 용량 세트 구성…아기상어 캐릭터 스팀홀, 눈금 탑재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이유식 용기 큰 용량. [사진=SGC솔루션]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이유식 용기 큰 용량. [사진=SGC솔루션]

SGC솔루션은 19일 글라스락 베이비X핑크퐁 이유식 용기의 신규 라인업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에디션 이유식 용기 큰 용량'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GC솔루션은 2019년부터 글라스락 베이비와 핑크퐁과 협업을 이어갔다. 눈금 이유식 용기, 이유식 용기 트레이, 방수 턱받이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아기상어 에디션 이유식 용기 큰 용량은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 기능을 적용했다. 세트 구성으로 출시됐다.

신제품은 또 귀여운 아기상어 캐릭터와 시원한 네이비 컬러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실리콘 스마일캡 마개를 열고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면 촉촉하고 맛있는 이유식이 완성된다. 사면결착캡은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는 적층 구조로 이유식은 물론 반찬 보관 등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고 휴대 시 새지 않아 위생적이다.

신제품은 이유식 후기(9~11개월)부터 완료기(12~15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270밀리리터(ml) 용기에 170ml까지 눈금이 표기돼 양 조절이 편리하고 과일, 스낵 등 간식 보관에도 좋다. 고품질 모래와 석회석 등 자연에서 온 깨끗한 원료로 생산됐다. 

또한 충격과 열에 모두 강한 내열강화 유리로 만들어져 떨어뜨려도 쉽게 깨지지 않고 냉동실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과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는 국내에서만 2800만개 이상 판매돼 '국민 이유식기'로 꼽히며 해외에서도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로 호평받고 있다.

이번 아기상어 에디션 신제품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대대적인 이유식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이유식 용기 5종 세트 등 다양한 이유식 용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아기의 한 번뿐인 이유식 기간을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의 아기상어 리뉴얼 버전으로 재미와 선택폭을 넓혔다"며 "부모와 아이 모두 행복한 이유식 시기를 보낼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엄격한 원료와 제조 공정, 디자인까지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