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여름철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한우자조금, 여름철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12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이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하고 있다. [제공=한우자조금]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하고, 한우고기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비자와 한우 농가 상생을 위한 ‘소프라이즈 2023 대한민국 한우 세일’의 일환인 이번 행사에는 녹색한우(전남), 농협안심한우, 안동비프(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지리산순한한우(전남), 참품한우(경북), 토바우(충남), 경북대구한우 한우왕(경북), 홍천한우(강원) 등 전국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등심·채끝 등 구이류와 불고기, 국거리(우둔, 설도, 목심, 앞다리, 사태, 양지)를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이동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먹거리인 우리 한우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한우농가에서 조성한 자조금을 지원해 할인판매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고품질 한우고기를 할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한우장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한우 선물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