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매 LIVE 2023'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프매 LIVE 2023'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실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7.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최고 등급 '몬스터 선수' 영입권 제공
'컴프매 LIVE 2023'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프매 LIVE 2023'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컴투스]

컴투스는 10일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3'(컴프매 LIVE 2023)이 ‘2023 KBO 리그 올스타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야구팬들의 축제인 올스타전을 기념해 유저들이 '컴프야 LIVE 2023'과 함께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게임 플레이의 재미와 더불어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게임에 매일 출석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가 16일까지 열린다. 유저는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구단의 전력 강화에 필요한 '포텐셜(R이상)'을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라이징 드래프트권'도 부여된다. 올스타를 기념해 제작한 한정판 '드림·나눔 올스타 배지'까지 제공된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저는 27일까지 올스타전을 주제로 게임 내 매일 주어지는 '팀별 타격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결과에 따라 각각 '올스타 티켓'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올스타 티켓은 '룰렛'으로 '몬스터 선수(구단 선택)', '업그레이드 시도권', '특수능력변경권(Lv.2)'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누적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매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아이템을 선물 받는 '특별 교환소'도 열린다. 리그 플레이 등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에너지 충전권'과 재화로 사용되는 AP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주어지는 올스타전 이벤트 코인을 모아 특별 교환소에서 '레코드(타이틀 홀더)', '몬스터 선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어진 기간 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익사이팅존'이 진행된다. 또 매일 두 차례 주어진 시간 내 플레이를 즐기면 경험치 및 재화 획득량이 3배 이상 상향 지급되는 '핫타임 버프'도 열린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