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소스에 갈릭의 ‘알싸함’ 한 스푼… ‘허니점보윙’ 선보여
교촌치킨, 허니소스에 갈릭의 ‘알싸함’ 한 스푼… ‘허니점보윙’ 선보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과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 볶음밥 2종도 함께 출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신메뉴 '허니점보윙'과 사이드메뉴 볶음밥 2종을 선보였다.

우선, '허니점보윙'은 푸짐한 통날개에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와 국내산 마늘을 더해 알싸한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교촌만의 달콤한 허니소스와 함께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태국산 통날개가 만나 닭고기를 뜯는 식감과 허니소스의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허니점보윙’은 교촌의 대표 소스인 허니소스에 갈릭을 더해 빅사이즈 윙에 적용한 메뉴로, 평소 허니시리즈를 선호하는 기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을 전달하고 평소 윙 메뉴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교촌은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인 '달걀 듬뿍 볶음밥'과 '의성 마늘 볶음밥'을 함께 출시했다.

‘달걀 듬뿍 복음밥’은 부드러운 스크램블 달걀을 베이스로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갓 지은 듯 고슬고슬하고 찰진 밥을 볶아내 ‘치밥’(치킨+밥) 뿐 아니라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의성 마늘 볶음밥’은 국내산 마늘을 베이스로 정통 중식당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마늘 볶음밥을 교촌만의 맛과 노하우로 담아냈다.

교촌은 새로 출시한 두가지 볶음밥과 치밥으로 먹기 좋은 블랙시크릿 순살 메뉴S를 세트로 구성해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교촌치킨이 '허니점보윙' 출시를 기념해 교촌치킨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교촌치킨]

 

한편, 교촌치킨은 '허니점보윙' 출시를 기념해 교촌치킨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은 8월 6일까지 자사 교촌치킨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허니점보윙 5행시 대회’를 진행한다. 응모자 중 센스 있는 5행시를 지은 50명을 선정해 허니점보윙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1일 발표된다.

또한 8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에서 허니점보윙을 주문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 1,000원이 추가 적립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8월 6일까지 ‘볶음밥 하나 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교촌치킨앱에서 신제품 사이드메뉴 ‘달걀 듬뿍 볶음밥’, ‘의성마늘 볶음밥’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볶음밥 무료증정 쿠폰을 증정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