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비즈마켓·이해라이프스타일과 B2B MOU
보람상조, 비즈마켓·이해라이프스타일과 B2B MOU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3.07.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마켓 운영 2000여 복지몰, 판촉몰, 멤버십몰서 보람상조 상품 판매
(사진=보람상조)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왼쪽부터)와 허탁 비즈마켓 대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가 지난 5일 비즈마켓 본사에서 B2B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보람상조)

보람상조는 보람그룹 상조계열사 보람상조플러스가 지난 5일 비즈마켓 본사에서 비즈마켓(구 인터파크비즈마켓), 이해라이프스타일과 B2B(기업과 기업 사이에 이뤄지는 전자상거래)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보람상조는 앞으로 비즈마켓이 운영하는 2000여 복지몰과 판촉몰, 멤버십몰 플랫폼에서 '보람라이프플랜' 상품을 판매한다.

보람상조는 이용자에게 많은 경험을 제공하면서 이용자 만족 경영에 한걸음 다가서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라고 설명했다. 

보람라이프플랜은 보람상조 리빙 결합상품으로 장례 서비스 혜택뿐만 아니라 가전, 가구제품 등을 함께 소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기시 납입금 100%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다.

비즈마켓은 공공기관이나 민간기업을 대상으로 임직원 복지몰, 판촉몰, 멤버십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가구 구독 서비스 살구, 달달구독 등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은 상조업계 선도기업 보람상조와 B2B전문 서비스 전문기업 비즈마켓, 가구문화 혁신을 이루고 있는 이해라이프스타일이 만나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고 만족을 주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탁 비즈마켓 대표는 "이번 3자 간 업무협약은 각 사의 B2B 영업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며 "B2B플랫폼의 대표주자로서 다양한 산업군에서 이룬 성과처럼 이번 협약이 성공적인 사례로 남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im56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