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협, 여성기업 우수제품 상생기획전 개시
여경협, 여성기업 우수제품 상생기획전 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3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공영홈쇼핑, 여우핫딜 특별 기획전 진행
여우핫딜 메인화면.[사진=여경협]
여우핫딜 메인화면.[사진=여경협]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에서는 제 2회 여성기업 주간 동안 ‘여성기업 우수제품 상생기획전’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여성기업 우수제품 상생기획전은 코로나 이후 판매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기업 판로 촉진을 위해 쿠팡과 공영홈쇼핑, 그리고 한국여성경제인협회에서 운영하는 여성기업 임직원 공동구매 플랫폼 ‘여우핫딜’에서 진행한다.

쿠팡 착한상점에서는 여성기업주간 특별전을 통해 69개의 기업이 참여해 7월1일부터 7월31일 까지 여성기업제품을 판매한다. 해당기간동안 판매되는 상품은 할인쿠폰을 적용해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공영홈쇼핑에서는 여성기업 주간 기간인 7월3일부터 한주간 여성기업제품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젓갈세트, 콩국, 블라우스, 쿨 시어서커, 마담엘레강스 앙상블, 수목제지, 24K 순금스퀘어, 김치등 다양한 우수 여성기업상품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우핫딜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운영하는 국내 30만 여성기업 임직원이 이용 가능한 공동구매 플랫폼이다. 여성기업주간 동안 그간 판매했던 제품중 판매량이 많았던 제품 14종을 선별하여 7월3일부터 7월7일까지 인터넷 최저가로 상품을 판매한다.

이정한 여경협 회장은 “현재 협회는 쿠팡, 공영홈쇼핑, 여우핫딜등 여러 유통사들과 협력해 꾸준히 여성기업들의 시장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라며 “포화상태인 현 유통시장에서 여성기업 제품들이 시장성을 확보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