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시그니처 와인 mmm! 로제 … 여름 와인 시장 잡아라!
CU 시그니처 와인 mmm! 로제 … 여름 와인 시장 잡아라!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26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쉬라 100% 사용, 진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드라이하게 즐길 수 있어
CU가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mmm! 로제 와인’을 출시한다. [사진제공=CU]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무더운 여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mmm! 로제 와인(14,900원, 750ml)’을 이달 28일 출시하며 ‘mmm!(음!)’ 시리즈 라인업을 확대한다.

CU는 편의점 와인 시장의 성장에 발맞춰 고품질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2021년 1월 시그니처 와인 브랜드 mmm!(음!)을 론칭했다. 

이번 상품은 CU가 mmm!(음!)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로제 와인으로 CU에서 판매 중인 다른 로제 와인 상품들에 비해 최대 30%나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mmm!(음!) 로제 와인은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남프랑스 랑그독 지역에서 연중 따뜻한 햇볕을 받고 자란 쉬라 품종의 포도를 100% 사용해 만들었다.

딸기, 라즈베리, 카시스의 진한 과일 향과 바이올렛 꽃 향이 은은하게 어우러지며 부드러운 바디감을 드라이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시원하게 칠링해 마시면 진한 풍미를 더욱 강하게 즐길 수 있다.

BGF리테일 주류TFT 소병남 MD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제 와인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mmm!(음!) 로제 와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편의점 와인의 대중화를 위해 가성비 높은 mmm!(음!)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U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의 가격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한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는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14,900원에서 2,000원을 할인해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