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고 그린 캠페인’ 오픈
G마켓∙옥션, ‘고 그린 캠페인’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소비 주간 맞아 28일까지 친환경 아이템 특가,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G마켓과 옥션이 6월 28일까지 ‘고 그린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G마켓]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6월 28일까지 ‘고 그린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녹색 소비 주간을 맞아 친환경 소비를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친환경 특가 제품을 소개하고, 선물하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고 그린 캠페인’은 G마켓이 지난해부터 참여하고 있는 ‘가플지우 캠페인’의 일환이다. 가플지우는 ‘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의 약자로, 이마트가 주축이 돼 지난 2018년 시작한 친환경 연합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녹색 소비 제품을 소개한다. 일회용품보다는 다회용기를 추천하고,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고체샴푸나 고체치약을 제안하는 식이다.

먼저, G마켓 MD가 엄선한 ‘지구를 지키는 스페셜 특가’를 선보인다.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으로, 에코패키징 음료, 친환경 정수필터, 친환경 세제 등이 있다.

‘쓰리엠’의 옥수수 수세미, 생분해청소포 등을 할인 판매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까지 할인되는 ‘쓰리엠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그 외에 ▲써모스 ▲락앤락 ▲닥터노아 ▲비긴에코의 미니샵도 확인 가능하다.

‘핵심 상품’ 코너와 ‘키워드로 만나는 친환경 상품’ 코너에서도 각종 식품, 생활용품, 리빙용품 아이디어 상품을 제안한다.

G마켓에서는 친환경 선물하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G마켓 컨텐츠 프로모션팀 오예진 매니저는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녹색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 G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라며 “해당 제품들을 고 그린 캠페인을 통해 더욱 착한 가격에 소개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