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상반기 결산 '오늘의딜 왕중왕전' 개최
오늘의집, 상반기 결산 '오늘의딜 왕중왕전'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6.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까지, 최대 82% 할인…명예의전당·랭킹·카테고리BEST 운영
오늘의집 '오늘의딜 왕중왕전' 배너.[이미지=버킷플레이스]
오늘의집 상반기 결산 '오늘의딜 왕중왕전' 배너.[이미지=버킷플레이스]

오늘의집은 올해 상반기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상품을 모아 최대 82% 할인하는 ‘오늘의딜 왕중왕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오늘의딜 왕중왕전’은 오늘의딜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반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신설된 상반기 결산 세일이다. 밤 12시마다 찾아왔던 다양한 브랜드의 오늘의딜 상품 중 가장 반응이 좋았던 상품을 모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오늘의딜 왕중왕전’을 다양한 코너로 구성했다. 먼저 ‘명예의 전당’ 코너에서는 상반기 동안 오늘의딜에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또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쇼핑할 수 있도록 ‘랭킹’ 코너를 통해 테마에 따른 베스트 상품도 추천한다. 고객 쇼핑 데이터를 분석해 판매량, 리뷰, 재구매 3가지 부문의 BEST 상품들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카테고리 BEST’에서는 2023년 상반기 오늘의딜을 통해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모았다. 카테고리는 △가구 △패브릭 △가전·디지털 △주방용품 △식품 △홈데코·조명 △수납·생활 △생필품 △반려동물 △캠핑·레저 △유아 등 11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고객이 상반기 오늘의딜 상품에 보여준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늘의딜 인기 상품을 다시 한 번 선보이는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오늘의딜과 같이 고객에게 만족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